브랜코스

WORK

이지필비뇨기과

easyfill urology
easyfill.or.kr
Introduction 이지필비뇨기과는 '남들이 열을 할 때 우리는 하나만 한다'는 슬로건 아래 수익 중심의 의료 서비스 항목을 과감히 배제하고 조루증과 확대시술에만 집중하는 올바른 비뇨기과입니다.
Mission ‘남들이 열을 할 때 우리는 하나만 합니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개발, 모든 디지털 접점에 적용했습니다. 또 진료상품 개발에 참여해 다양한 패키지&프로모션 캠페인으로 연결시켰습니다. 환자가 몰리는 여름 시즌에는 대한민국 대표 남성잡지 '맥심(Maxim)'에 지면광고를 게재하며 단기 매출증진의 성과도 이뤄냈습니다.
Details view

c63588cf8d8d00479a036c3b482219e7_1527826
7292fa220ca436a60ac94af3b7efeb25_1526385
7292fa220ca436a60ac94af3b7efeb25_1526619
46fd5344aa21e895d7b473e02d84881f_1526166
46fd5344aa21e895d7b473e02d84881f_1526166
46fd5344aa21e895d7b473e02d84881f_1526166
46fd5344aa21e895d7b473e02d84881f_1526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