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코스

SERVICE

‘브랜드 통합 뉴스룸’으로
마케팅의 미래를 경험하세요.

‘브랜드 통합 뉴스룸’은 검색엔진최적화(SEO) 기술과 콘텐츠 마케팅 노하우가 접목된 브랜코스의 대표 서비스입니다. 우리는 고객사의 브랜드 통합 뉴스룸을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소셜미디어와 광고매체의 유기적 연계로 경제적이고 완성도 높은 미래형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왜 브랜드 통합 뉴스룸인가오른쪽화살표
뉴스룸을 웹사이트로 표현

브랜코스가 가장 잘 하는 일

브랜코스는 일회성 광고와 이슈 메이킹으로 일시적 버즈량을 높이는 일보다, 거시적 관점에서 고객사의 마케팅 목표를 설정하고 다양한 디지털 수단을 활용해 목표에 달성하게 하는 ‘단계적 마케팅 오퍼레이팅’에 능숙합니다.

탭 이미지

목표 달성 중심 마케팅 프로세스

이미 설정된 마케팅 목표가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 수단과 방법으로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당장의 목표가 없더라도 상관없습니다. 당신과 머리를 맞대고 실현 가능한 목표를 세우면 되니까요. 성공적인 마케팅은 명확한 목표 설정에서 부터 시작합니다.

목표에 나침반이 가있는 사진

마케팅 체질을 개선합니다.

우리는 페이드 미디어(Paid media)에 지출되는 소모성 광고 예산을 온드 미디어(Owned media)에 분배하고 조율합니다. 결과적으로 마케팅의 근본적 구조와 체질을 개선하며 고객사를 미디어&콘텐츠 기업으로 성장하게 합니다.

전구이미지

브랜디드 콘텐츠 개발, 제작, 배포

의미없는 드립과 말장난, 흔히 말하는 ‘약빤' 콘텐츠들은 단순히 시선을 끄는 기법에 불과합니다. 우리는 고객사의 이미지가 일관적으로 형성되는 것에 집중하며 흥미와 호기심, 공감과 교감, 감동과 전율, 혜택과 기대가 전해지는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태블릿하는 손

세밀하고 정교한 타겟팅 기법

잘 만들어진 콘텐츠는 우리가 요구하는 타겟 오디언스에 정확히 도달될 때 시너지가 발생합니다. 소셜미디어와 포털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성별, 나이, 지역, 직업, 관심사, 키워드 등의 타겟팅 수단은 기본입니다. 브랜코스는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우 세밀하고 정교한 타겟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셜미디어 앱모양

페이드 미디어(Paid media) 연계

탄탄한 온드 미디어(Owned media)에 키워드 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 타겟팅 광고와 리마케팅 광고, 언론사를 통한 보도자료 배포 등을 병행합니다. 다양한 광고 수단과의 연계는 마케팅 목표 달성에 훌륭한 기폭제가 됩니다.

확성기로 퍼져나가는 소셜미디어 앱 사진
폼은 일시적이지만, 클래스는 영원합니다.
통합 디지털 마케팅으로 비즈니스의 클래스를 높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