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코스

SERVICE

검색엔진이 좋아하는 웹사이트

공들여 만든 브랜드 사이트와 콘텐츠는 검색엔진에 원활히 노출될 때야 비로소 빛을 발합니다. 미디어와 콘텐츠는 잘 쌓아두었는데 포털사이트에 노출되지 않는다면 아래 프로세스에 따라 검색엔진이 좋아하는 웹사이트로 개선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엔터키에 seo입력되어있는 사진

사이트 분석 (Website Audit)

검색엔진최적화는 단순히 사람의 감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철저한 데이터에 기반하여 작업하는 전문적인 영역입니다. 웹사이트의 검색엔진최적화 상태 점수를 매기고, 수집된 모든 페이지에 대한 SEO 세부항목을 체크, SEO작업 우선순위를 에러, 경고, 알림으로 구분하여 진행합니다.

사이트 내부 검색엔진최적화 (Onpage SEO)

목표로 하는 각각의 키워드별 상위 10위 랭킹 사이트와의 세부적인 비교, 분석을 통해 어떤식으로 수정을 할지에 대한 방향을 결정합니다. 혼자만 열심히 한다고,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앞서가는 사람들이 어떻게 하고 있는가를 벤치마킹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백링크 빌딩 개선 (Backlink Building)

웹사이트로 유입이 되는 백링크의 전반적인 현황 및 스팸링크에 대한 현황을 파악합니다. 백링크의 유형을 세분화하고, 백링크로 유입이 되는 웹사이트의 url 을 분석합니다. 웹사이트로 유입이 되는 백링크의 변동추이 및 문제점 파악을 통해 양질의 백링크는 늘리고, 문제되는 백링크는 차단을 하여 사이트의 검색엔진최적화 지수를 높입니다.

키워드 랭킹 포지션 (Keywords Position)

키워드별 랭킹 순위를 점수화 하여, 노출량에 대한 전체적인 현황을 파악합니다. 목표 키워드별 현재 노출 순위 및 순위 변동량을 파악하여, 검색엔진최적화의 키워드별 우선순위를 새로 조정합니다. 검색엔진최적화의 의미가 100% 상위노출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목표 키워드의 상위노출은 당연히 중요합니다.

검색엔진이 좋아하는 웹사이트로 더 많은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안정적인 매출을 확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