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률(CTR) 높이는 마법의 단어 12가지
이 12가지 단어 중 적당한 단어를 골라 콘텐츠 제목에 잘 섞어만 주세요. 실제 브랜코스의 콘텐츠 마케팅 과업에서도 많이 활용되는 방법입니다. 앞으로 콘텐츠 카피를 잡을 때 아래 키워드들을 잘 비벼 더 높은 클릭률을 낼 수 있길 바랍니다.
일기 쓰기로 창의력에 불지르는 방법
창의력은 타고나는 능력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경험상 창의력은 노력에 의해 길러지거나 보완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방법이 ‘일기 쓰기’를 통해서인데요. 이걸 실천으로 옮겨 세계 최고의 자리에 오른 배상민 교수의 일화를 소개해드립니다.
HTTPS와 HTTP의 차이 4가지
언뜻 보기에는 단순히 ‘안전’ 측면에서만 차이가 나는 듯 보이는 둘. 하지만 마케팅 과정과 결과 측면에서도 둘의 차이는 극명히 갈리는데요. 우리가 언제나, 반드시, 예외없이 HTTPS 세팅을 강조하는 이유를 마케팅 측면에서 설명드릴게요.
팝업창 교양있게 띄우는 방법
성가시게 등장한 팝업창. 1초만에 닫기 버튼부터 찾습니다. 닫기를 잘못 눌러 다른 창으로 이동되는 일도 잦습니다. 크거나 많은 팝업이 페이지를 가려 짜증을 유발하기도 하죠. 이렇게 무언가 알리거나, 액션을 이끌어 내기 위해 띄운 팝업창이 오히려..
체류시간 늘리는 간단한 마법 한가지 (사례)
얼마 전 실제 고객사 프로젝트에 생겼던 체류시간 문제를 해결한 실제 사례입니다. 체류시간을 늘릴 수 있는 상당히 간단하면서 파워풀한 팁. 첨부된 이미지는 대외비를 제외한 보고서 일부 내용입니다.
업무 생산성, ‘딴짓’으로 높이는 3가지 방법
결국 어떤 일이든 데드라인은 맞추긴 맞춥니다. 하지만 과거를 되집어 보면 결과물이 생각만큼 나오지 않아 마음이 쓰이는 경우가 한, 두번이 아니었는데요. 결국 우리는 로봇이 아니기에 잠깐 잠깐 딴짓, 다시 말해 쉬어가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맞춤법 검사기도 헷갈리는 맞춤법 32가지
마케팅은 맞춤법에 엄격해야 합니다. 내가 쓴 모든 것들이 브랜드의 말과 행동을 대변하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사람인지라 실수할 때가 있습니다. 그 실수를 최소화하고 생활 속 헷갈리거나 자주 혼용되는 맞춤법 32가지를 정리해드립니다.
마음을 움직이는 영업 에센셜 5가지
이 글은 언젠가 비슷한 하소연 하시는 대표님 뵙게 됐을 때, 공유해드리기 위한 용도로 썼습니다. 영업 유망주(?)로 육성시키고 싶은 후배, 신입사원이 보이면 우선 이 글을 공유해주세요. 이 5가지가 영업의 기본 of 기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