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 매출에 도움되나요?
콘텐츠 마케팅. ‘바로 성과도 안나오는데 굳이 왜 해야 하는가? 광고 돌리면 금방 매출 나오는데.’ 이 원색적인 질문에 대한 대답을 정리했습니다. 단순한 논리가 아니라, 십수년의 경험으로 콘텐츠 마케팅의 인사이트를 전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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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마케팅. ‘바로 성과도 안나오는데 굳이 왜 해야 하는가? 광고 돌리면 금방 매출 나오는데.’ 이 원색적인 질문에 대한 대답을 정리했습니다. 단순한 논리가 아니라, 십수년의 경험으로 콘텐츠 마케팅의 인사이트를 전달합니다.
이 12가지 단어 중 적당한 단어를 골라 콘텐츠 제목에 잘 섞어만 주세요. 실제 브랜코스의 콘텐츠 마케팅 과업에서도 많이 활용되는 방법입니다. 앞으로 콘텐츠 카피를 잡을 때 아래 키워드들을 잘 비벼 더 높은 클릭률을 낼 수 있길 바랍니다.
창의력은 타고나는 능력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경험상 창의력은 노력에 의해 길러지거나 보완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방법이 ‘일기 쓰기’를 통해서인데요. 이걸 실천으로 옮겨 세계 최고의 자리에 오른 배상민 교수의 일화를 소개해드립니다.
언뜻 보기에는 단순히 ‘안전’ 측면에서만 차이가 나는 듯 보이는 둘. 하지만 마케팅 과정과 결과 측면에서도 둘의 차이는 극명히 갈리는데요. 우리가 언제나, 반드시, 예외없이 HTTPS 세팅을 강조하는 이유를 마케팅 측면에서 설명드릴게요.
소비자가 브랜드 네임을 인지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단 0.6초. 브랜드 네이밍을 ‘0.6초의 승부’라고 부르는 이유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마케팅 예산 충분하지 않은 작은 브랜드일수록 획기적이고 참신한 브랜드 네임이 필요합니다.
쉽지만 막상 쓰기 어려운 브랜드 소개. 정해진 길도, 정해진 답도 없어 더 어렵습니다. 비슷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잘 들어오셨어요. 이 글에는 아주 간결하면서 빈틈없는 브랜드 소개 작성 공식이 담겨 있습니다. 우선 이 5가지를 정리해 봅시다.
성가시게 등장한 팝업창. 1초만에 닫기 버튼부터 찾습니다. 닫기를 잘못 눌러 다른 창으로 이동되는 일도 잦습니다. 크거나 많은 팝업이 페이지를 가려 짜증을 유발하기도 하죠. 이렇게 무언가 알리거나, 액션을 이끌어 내기 위해 띄운 팝업창이 오히려..
얼마 전 실제 고객사 프로젝트에 생겼던 체류시간 문제를 해결한 실제 사례입니다. 체류시간을 늘릴 수 있는 상당히 간단하면서 파워풀한 팁. 첨부된 이미지는 대외비를 제외한 보고서 일부 내용입니다.
단편적인 결론은 2가지로 요약됩니다. ①먼저 가격을 비슷한 수준으로 내리는 일. 이건 남는 게 없습니다. 몇 개를 팔아야 이윤이 날 지 계산이 되지 않네요. ②그러면 그냥 우리 계산대로 제값을 받으면 됩니다. 헌데 고객에게 외면받을까 두려움부터 앞섭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