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소개 엄청 쉽게 쓰는 방법
쉽지만 막상 쓰기 어려운 브랜드 소개. 정해진 길도, 정해진 답도 없어 더 어렵습니다. 비슷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잘 들어오셨어요. 이 글에는 아주 간결하면서 빈틈없는 브랜드 소개 작성 공식이 담겨 있습니다. 우선 이 5가지를 정리해 봅시다.
Thoughts and experiences
쉽지만 막상 쓰기 어려운 브랜드 소개. 정해진 길도, 정해진 답도 없어 더 어렵습니다. 비슷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잘 들어오셨어요. 이 글에는 아주 간결하면서 빈틈없는 브랜드 소개 작성 공식이 담겨 있습니다. 우선 이 5가지를 정리해 봅시다.
성가시게 등장한 팝업창. 1초만에 닫기 버튼부터 찾습니다. 닫기를 잘못 눌러 다른 창으로 이동되는 일도 잦습니다. 크거나 많은 팝업이 페이지를 가려 짜증을 유발하기도 하죠. 이렇게 무언가 알리거나, 액션을 이끌어 내기 위해 띄운 팝업창이 오히려..
얼마 전 실제 고객사 프로젝트에 생겼던 체류시간 문제를 해결한 실제 사례입니다. 체류시간을 늘릴 수 있는 상당히 간단하면서 파워풀한 팁. 첨부된 이미지는 대외비를 제외한 보고서 일부 내용입니다.
단편적인 결론은 2가지로 요약됩니다. ①먼저 가격을 비슷한 수준으로 내리는 일. 이건 남는 게 없습니다. 몇 개를 팔아야 이윤이 날 지 계산이 되지 않네요. ②그러면 그냥 우리 계산대로 제값을 받으면 됩니다. 헌데 고객에게 외면받을까 두려움부터 앞섭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모든 브랜드가 그렇지만, 성공 배경에는 보이지 않는 원인이 숨어 있습니다. 자세히 보면 공통적인 특성을 지니고 있는데요. 스트릿 감성이 진하게 느껴지는 ‘오베이(OBEY)’ 역시 같은 결을 나타냅니다. 오베이의 성공 요인을 3가지 키워드로 정리합니다.
많은 피드백을 받았지만 추리고 추려 5가지로 정리해드립니다. 사업계획서를 작성 중이라면, 특히 예비 창업 단계에서 정부 지원사업이나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신청을 앞두고 있다면 아래 5가지를 통해 심사위원의 마음을 미리 엿볼 수 있길 바랍니다.
결국 어떤 일이든 데드라인은 맞추긴 맞춥니다. 하지만 과거를 되집어 보면 결과물이 생각만큼 나오지 않아 마음이 쓰이는 경우가 한, 두번이 아니었는데요. 결국 우리는 로봇이 아니기에 잠깐 잠깐 딴짓, 다시 말해 쉬어가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은 단순하게 글자를 예쁘게 꾸미는 일을 벗어나, 글자 안에 담은 브랜드의 메시지를 시각적인 요소들로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에 목적이 있습니다. 이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이, 최근에는 어떤 트렌드를 보이고 있을까요?
핵심성공요인 CSF는 기업 경쟁력 향상을 위한 핵심 내부역량이며, 목표 달성을 위해 반드시 수행해야 하는 필수 요소입니다. “핵심성공요인”의 개념은 1960년대에 매킨지 컨설팅사의 D. Ronald Daniel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이후, 80년대 말 슬론 경영대학의 John F. Rockart에 의해 잘 다듬어지고 인기를 끌게 되었는데요. John F. Rockart는 최고 경영자의 정보 요구를 이해하기 위한 수단으로 CSF를 다듬기 시작했습니다.